필리핀 1등 외식기업브랜드졸리비 캐릭터.
세계적 대세가 된 한류 열풍을 발판 삼아, K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역수출하겠다는 전략.
임영웅은 7월 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광고모델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위에 올랐다.
유에이치씨 그룹, 중화권 겨냥브랜드‘유화신(宸)’ 런칭…석명호 현지 대표 선임 유에이치씨 그룹이 내년 1분기, 중국 내 첫 프리미엄 호텔을 오픈하며 새로운브랜드'유화신'을 선보인다.
유화신 1호점이 될 충칭 지점에서는 중화권 고객의 취향에 최적화된.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25’ 컬렉션 K-뷰티브랜드‘조선미녀’를 운영하는 구다이글로벌이 신규 색조브랜드론칭을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브랜드인수·합병(M&A)과 더불어 자체브랜드까지 선보이며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서는 모습이다.
ⓒ실버크로스 전 세계 최초의 유모차브랜드로 알려진.
4일 소공동 본점 9층에 오픈하는 키네틱 그라운드는 K패션의 핵심을 모은 차별화된 전문관이다.
단순히 영패션 전문관을 넘어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는 실험적 공간으로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마르디.
서울교통공사는 서울지하철 지역마켓브랜드'서울Pick'을 공식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서울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는 서울지하철 지역마켓브랜드'서울Pick'을 공식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브랜드'S-메트로컬 마켓'을 새로운브랜드로 바꾼 것이다.
/사진제공 = 피엠인터내셔널 독일 건강기능식품 유통 기업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피트라인(FitLine)’이 ‘독일브랜드어워드(German Brand Award)’에서 4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3일 밝혔다.
(주)브랜드웍스코리아 (주)브랜드웍스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브랜드‘레고트(Legodt)’를 통해 고객이 직접 텀블러를 설계하고 구매할 수 있는 ‘나만의 커스텀 텀블러 3D 컨피규레이터’를 선보였다.
이 컨피규레이터는 3D 디지털트윈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연구.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가치관과 구매 행동의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은브랜드충성도보다는 제품의 본질적 가치와 실질적 효용을 우선시하며, 글로벌 소비자 대비 더욱 신중한 소비 패턴을 보이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