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민영 에디터] 사진제공: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CFDK ; UP' 행사 통해 K-패션 도약 비전 선포 K-패션을 대표하는디자이너단체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새로운 리더십 출범과 함께 K-패션의 글로벌 도약을 선언했다.
총괄 로빈 페이지의 주도 하에 벤틀리 자체 디자인 팀이 직접 제작했다.
특히 벤틀리 인테리어 디자인팀의 남영광(Young Nam)디자이너가 제안한 디자인이 최종 채택돼 이후 완성형으로 다듬어졌다.
벤틀리 인테리어 디자인팀의 남영광(Young Nam)디자이너새.
교육 대상은 디지털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있는 발달장애인으로, 포트폴리오 제출과 실기·면접 평가를 통해 선발된 10명의 예비디자이너가 참여하고 있다.
교육은 총 8회차의 실습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성형 AI의 작동 원리와 데이터 윤리 교육.
역사 속에서 가장 큰 변화로 벤틀리의 정체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 엠블럼은 벤틀리 인테리어 디자인 팀의 남영광디자이너가 제안한 디자인이 최종 채택된 것으로, 이후 완성형으로 다듬어졌다.
새 엠블럼 디자인의 목표는 이전 엠블럼의 아름다운.
제21회 SFDF 수상디자이너모집 포스터/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SFDF)가 다음달 1일부터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K패션의 미래를 이끌어갈 '제21회 SFDF 수상디자이너'를.
다들 아마도 많이 연습했을텐데 연습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며 긴장했다.
잠시 후 오디션이 시작, 김민주디자이너는 "최대한 자신만의 캐릭터가 있는 사람 찾고 있다"고 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카리스마를 장착한 재 자신의 매력을 담아 워킹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어머니는 일상 속 실용적이고 가치 있게 살아가는 태도를 알려줬는데, 이런 것들이 제품디자이너가 되겠다고 결심하는데 영향을 끼쳤다”며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제품디자이너라는 꿈을 향해 꾸준히 걸어온 제게 주어진 값진 보상.
[서울=뉴시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K패션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디자이너를 찾는다고 25일 밝혔다.
‘Sculpt your everyday: 일상을 조각하다’ 전시 공간 중 일부 뉴욕 기반 패션디자이너조은해(Eunhae Cho)가 2025년 6월 1일, 뉴욕 로어이스트사이드에서 첫 개인 전시 개최를 통해 최신 컬렉션을 공개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sculpt your ever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