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국민 소통 기회를 최대한 많이
test 2025.07.04

역대 정부와 비교해 굉장히 빠른 편인데, 대국민 소통 기회를 최대한 많이 만들겠다는 이대통령의중이 반영됐습니다.


[리포트] 취임 한 달이 되는 오늘, 이재명.


이재명대통령이 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서 야5당 지도부와 오찬 회동에 앞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 김선민 조국혁신당 당대표권한대행, 서왕진 조국혁신당 원내대표, 이대통령, 천하람 개혁신당 당대표권한대행, 김재연 진보당 상임대표, 용혜인.


3일(현지시간) 만남을 가진 룰라 브라질대통령(왼쪽)과 페르난데스 전 아르헨티나대통령[브라질 대통령실 제공.


콜롬비아 전직 관료가 '구스타보 페트로대통령에 대한 축출을 위해 미국 지원을.


이재명대통령이 3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2차 수석보좌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서울 용산.


이재명대통령이 20일 울산 울주군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공지능(AI) 글로벌 협력 기업 간담회 뒤 AI 제품·서비스 시연을 참관하고 있다.


용인남사 더클러스터


대통령실 제공 디테일에 강하다.


현장을 중시하고 실무 위주 인선을 한다.


자신이 ‘찐명’(진짜 친이재명계)임을 부각하느라 바쁜 모습이다.


정 의원은 “이재명이 정청래이고 정청래가 이재명으로 이대통령과 한몸처럼 행동하겠다”고 연일 충성서약을 외치고 있다.


박 의원은 이대통령선거운동 때 신었던 신발을 신고 당대표 출마 선언.


검찰개혁과 특별감찰관 임명 등 민감한 사안에 대해서도 속도감 있는 추진 의지를 드러냈다.


이대통령은 3일 청와대 영빈관.


이재명대통령은 3일 마르크 뤼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과 통화하고 파트너십 심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대통령은 4일에는 대전에서 타운홀미팅을 개최한다.


지난달 광주에 이어 취임 후 두 번째 타운홀미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