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바일 직영몰에서 진행하며, 맞춤형 유
test 2025.07.16

이번 프로모션은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직영몰에서 진행하며, 맞춤형 유심·eSIM 요금제를 추천하고 다양한.


직거래 중 4억원상당금 낚아채 도주…2명 검거 (경기 이천경찰서 전경) 경기 이천경찰서는 직거래를 하던 중 판매자로부터 4억원상당의 금을 빼앗아 도주한 혐의로 남성 A씨 등 2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A씨는 전날 오후 8시 57분께 이천시의.


[앵커] 동남아에서 80억 원상당의 마약을 밀반입해 수도권 일대에 유통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공원 땅속이나 건물에 숨겨두는, 이른바 '던지기 수법'으로 유통했습니다.


이천경찰서는 직거래를 하던 중 판매자로부터 4억원상당의 금을 빼앗아 도주한 혐의로 남성 A씨 등 2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 청주 세광중학교 학생과 교직원들은 최근 청주상당공원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했다.


/세광중 제공 [충청타임즈] 충북 청주 세광중학교는 최근 청주상당공원에서 지역 어르신 210명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했다.


무료급식에 필요한 비용은 '작은 사랑 큰 나눔.


묻는 황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문에도 "2006년부터 한·미 합의로 주기적 평가 등의 단계를 거쳐, 우리 군의 피나는 노력으로상당한 성과를 이뤘다고 알고 있다"고 답변했다.


전작권은 2006년 11월 노무현 정부 당시 한·미가 2012년 4월에 전환하기로 합의.


일부는 비타민·칼슘과 같은 캡슐 영양제 형태로 위장됐다.


경찰은 불법 가상자산 거래소를 운영하며 13억 원상당의 마약 매수 대금을 판매책에게 보낸 4명도 특정금융정보법 위반 혐의로 함께 송치했다.


운영자들은 마약 구매대금을 지불.


타이어뱅크가 탈북 새터민에게 300만원상당의 타이어 교환권을 기부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4일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새터민 단체인 ‘미래를 위한 사랑나눔협회’에 300만원상당타이어 교환권을 기부하는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테크노파크는 지난 2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 홍보관 운영을 통해 4억원상당의 32건 수출을 성사시켰다.


ⓒ제주의소리 청정 제주산 원료를 활용한 '메이드 인 제주' 화장품이 최근 4억원상당의 수출계약을.


주문을 받아 해외(인도) 직구 사이트에서 수입하거나 무허가 의약품 제조·판매업자 B씨로부터 구매한 1억 1000만원상당의 의약품을 택배로 판매해왔다.


또한, 구매자들이 스테로이드 복용 시 발생하는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함께 복용하는 국내 허가 전문의약품(간.


문수로 센트레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