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에이전트'딥서치'도 공개하며 오픈AI의 '딥리서치'까지 저격했다.
머스크 CEO와 함께 그록3 발표 영상에 등장한 xAI 엔지니어는 딥서치에 대해 "엔지니어와 연구원, 과학자가 코딩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든 사람이 매일 겪는 질문에 답할 수 있도록 돕는 광범위한에이전트의 첫.
싱귤래리티넷(SingularityNET)과 마인드 네트워크(Mind Network)가 협력해 인공지능(AI)에이전트보안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싱귤래리티넷은 마인드 네트워크와 함께 'ASI 허브'를 출시하며 AI에이전트의 보안성과 무결성을 높이는 탈중앙화 솔루션을 제시했다.
주요 목표는 AI 개발 과정에서.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내야수이자 장타자인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26·토론토 블루제이스)가 2025시즌을 앞두고 FA(프리에이전트) 선언을 했다.
원 소속 구단인 토론토와 연장 협상이 우선은 결렬됐다고 밝혔다.
미국 ESPN과 캐나다 스포츠넷 등 복수매체들에 따르면 게레로 주니어는 18일(한국시간).
정보와 실시간 데이터 기반으로 신뢰할 만한 답변 제공 크라우드웍스는 주식 종목 분석을 도와주는 AI에이전트(AI Agent) 서비스를 유안타증권과 함께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안타 AI에이전트’는 기업의 재무정보, 기업 분석, 시장 전망, 주가 및 거래내역, 산업 동향, 법적 규제 등 투자자들이 필요로.
백창열 대표는 “지난해 두레이AI를 공개한 이후 수많은 공공기관에서 AI에이전트를 활용한 협업문화 확산에 강한 관심을 보여왔고, 두레이는 보안 정책 아래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왔다”며 “올해는 금융기관 내 디지털 기반 업무 문화 조성과 더불어 공공기관 내 AI.
‘악마에이전트’ 스캇 보라스도 이 때문에 일부 메츠 팬 매체들로부터 거센 비판을 받았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보라스가 비FA 다년계약에 너무 미온적이라는 시선을 바꿀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었다.
결과적으로 보라스가 알론소 세일즈만큼은 실패했다.
알론소가 지난 시즌 부진한 게 치명적이었다.
자율성 확대되는 AI에이전트.
2024년 말 급격히 증가 허깅페이스(Hugging Face)의 연구진들이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대규모 언어모델(LLM)의 벤치마크 정확도가 급격히 향상되면서 2024년 말부터 자율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시스템인 'AI에이전트'가 차세대 AI 기술로 부상하고 있다.
현재 많은 AI에이전트들은 LLM을.
1부에서는 ‘시맨틱 커널을 활용한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시맨틱 커널의 기본 작동법, 플러그인 개발, AI에이전트구축, 모니터링 및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등 실습 중심의 4시간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강연 후에는 Microsoft의 AI 전문가 유저스틴.
백창열 대표는 "지난해 두레이AI를 공개한 이후 수많은 공공기관에서 AI에이전트를 활용한 협업문화 확산에 강한 관심을 보여왔고, 두레이는 보안 정책 아래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왔다"며 "올해는 금융기관 내 디지털 기반 업무 문화 조성과 더불어 공공기관 내 AI 중심의.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신규에이전트'이블린'은 말 그대로 손 타는 딜러로 출시됐다.
본인의 피지컬 여하에 따라 고점을 뽑아낼 수도 있지만 저점은 한도 끝도 없이 떨어지는에이전트다.
이블린은 스타즈 오브 리라 진영의 불속성 강공에이전트다.
회피 반격과 특수 스킬 회피로 스타일리시한 손맛과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