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루션기업등 계약재배 관계자들
test 2025.02.20

솔루션기업등 계약재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농림축산식품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아래 농식품부) 장관은 17일 "농가와식품기업간 신뢰 강화 및 안정적인 계약재배 거래관계 유지를 위해 표준계약서를 개발해 (지난 1월부터) 보급하고 있으며, 올해 농가와.


받는 김도 우리나라 식으로 접근하면 힘들었을 거다.


스낵형으로 나갔기에 성공했다.


그런 기획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우리나라식품기업이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김 이사장을 지난달 15일 그의 집무실에서 만났다.


CJ제일제당과 SPC삼립, 남양유업, 농심 등 17개 주요식품기업이 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 인상을 최대한 자제하기로 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송미령 장관이 이날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17개 주요식품기업대표 및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물가 안정을 위한 정부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환율변동보험'을 확대 시행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송미령 장관은 11일 서울 서초구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17개 주요식품기업대표 및 임원들과 간담회 이후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구체적으로 송 장관은 '(국제식품원료가격이.


이 발표한 2024년기업지속가능성 평가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 구 DJSI)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식품기업톱5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신임 이우봉 총괄CEO (사진=풀무원) 이번 평가에서 풀무원은 국내 식품사 중 최고 순위를 기록.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S&P Global이 발표한 2024년기업지속가능성 평가 CSA(구 DJSI)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글로벌식품기업Top 5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풀무원은 국내 식품사 중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글로벌식품기업중 4위를 달성.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1일 국내식품기업대표와 임원들을 만나 "가격 인상 요인을 최소화해 정부의 물가안정 정책 기조에 동참해 달라"고 밝혔다.


송 장관은 이날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CJ제일제당과 SPC삼립, 남양유업, 농심 등 17개 주요식품기업대표.


이날 간담회에는 CJ제일제당(097950), SPC.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새로운 공연 문화를 펼쳐나가게 되었다.


https://woorione.co.kr/


대한가수협회는 전국 7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는식품전문기업키다리식품(주)와 MOU를 체결했다.


지난 14일 ‘정안 알밤 휴게소’에서 열린 MOU 협약식에는 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과 ‘차세대.


웰파인 횡성 공장신설 투자협약식 [강원도 제공.


강원도와 횡성군, 웰파인은 12일 오전 도청 본관 소회의실에서 횡성 제2공장 신설을 위한 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