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들
test 2025.02.24

이어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들과 함께 이집트를 방문해 대전차미사일 천검과 고등훈련기 FA-50수출사업에 힘을 실어줬습니다.


석 청장은 이집트 공군사령관을 만나 이집트 공군이 FA-50을 선택할 경우 획득 및 후속 군수지원 등 한국.


K9 자주포, K10 탄약운반차, K11 사격지휘장갑차 등 패키지수출물량이다.


기존 K9 자주포에는 면허계약으로 국내에서 생산한 외국.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방산, 항공사업의 핵심 기술 국산화를 발판으로 K방산수출확대에 기여하고 갈수록.


[서울=뉴시스]수출기업 지원사업포스터.


중 해외진출 및수출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제품 개발, 인증 및 해외 판로개척 등을 지원하는사업이다.


올해는수출기반 마련을 위한 시제품 제작, 제품 검증, 기업 홍보 등 사업화 분야에 집중해 15개 내외 기업에 총 30억 원(기업별 최대.


이날 설명회에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구세관, KOTRA, 한국무역보험.


21일까지 전국 6개 권역에서 수산물 가공업, 수산식품 내수기업,수출기업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5년 수산식품수출기업 지원사업설명회’(이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수출기업과 내수기업 종사자 등에게 2025년 수산식품수출.


K사'의 해외수출용 군용차량 제품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우리DS는 기존 핵심 고객사인 현대로템에 이어 이번 K사수출사업공급업체 선정을 통해 방산 대기업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실적 성장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청주시 제공 충북 청주시가 올해 6억 원을 투입해 지역 중소기업 90곳에 대한수출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시는 해외인증‧지식재산권 획득 지원,수출브랜드 및 패키징 개발 등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한다.


전자상거래, 디지털 플랫폼.


https://artytek.co.kr


지식재산거래소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허분석, 중개협상, 계약체결 등 해외 지식재산권 도입 및수출중개지원> 이사업은 해외 지식재산권 도입 중개지원과 해외 지식재산권수출중개지원 유형으로 나뉘며, 지원받는 기업이 원하는 유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