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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
test 2025.02.28

KA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 ‘이구환신’ 정책 등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 효과가 있었다"며 "중국계 업체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며 로컬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82.


3%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유럽, 미국 시장은 역성장과 둔화를 면치 못했다.


AI(인공지능) 산업 수요가 여전히 높은데다 중국 '이구환신(以舊換新)' 정책으로 반도체 재고 정상화가 이뤄지고 있어서다.


28일 오전 11시28분 현재.


중국이이구환신정책을 펼치는 것도 반도체 산업에 긍정적이다.


이구환신은 노후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체할 경우 보조금을 지원하는 중국의 소비.


KA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 ‘이구환신’ 정책 등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 효과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반면 유럽 시장은 판매가 부진했다.


지난해 유럽 전기동력차 판매는 전년 대비 2.


1% 감소한 294만 5000대를 기록했다.


KA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이구환신정책 등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 효과가 있었다”며 “중국계 업체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며 로컬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82.


3%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유럽 시장은 판매가 부진했다.


지난해 유럽 전기동력차 판매는.


차용호 LS증권 연구원은 "중국의이구환신(낡은 제품을 새것으로 교체) 정책으로 재고 정상화 속도가 기존 전망 대비 빠른 모습"이라며 "고객사 재고 비축 수요가 2분기에 발생한다면 예상보다 메모리 가격 하락 폭이 빠르게 축소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도 "이구환신효과는 중국에 국한돼있고.


지난해 중국 정부는 노후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이구환신정책 등 인센티브를 강화하며 전기동력차 판매를 독려했다.


또 BYD 등 중국계 브랜드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면서 현지 브랜드 시장 점유율이 82.


http://www.kbamc.co.kr/


3%를 기록하는 등 흥행했다.


반면 지난해 유럽 시장의 전기동력차 판매량이.


KA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이구환신정책 등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 효과가 있었다"면서 "중국계 업체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며 로컬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82.


3%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유럽, 미국 시장은 역성장과 둔화를 면치 못했다.


지난해 중국의 전기동력차 판매는 노후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 '이구환신(以舊換新)' 정책 등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로 전년 대비 48.


3% 증가한 1079만대를 기록했다.


EV는 27% 증가한 630만대가, PHEV는 94.


2% 늘어난 448만대가 팔렸다.


특히 BYD 등 중국계 업체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면서.


KAMA는 "노후 차를 신차로 교체할 시 보조금을 지급하는이구환신정책 등 중국 정부의 인센티브 강화 효과가 있었다"면서 "중국계 업체의 PHEV 판매량이 크게 늘며 로컬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82.


3%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유럽, 미국 시장은 역성장과 둔화를 면치 못했다.


중국이구환신(낡은 것을 새것으로 교체) 보조금 정책과 관세 부과에 대비한 비축 수요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북미 고객사(애플)의 중국 판매 회복이 예상됨에 따라 LG이노텍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박준서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북미 고객사의 중국 판매 회복이 본격화될.